2016 트위치코리아 게이머파티 섬머 후기!! 下

안녕하세요~

트위치tv 스트리머 카드심리학 (high_card) 입니다.


7월 10일에 다녀온 2016 트위치코리아 게이머파티 섬머 후기!!

두번째 下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요번엔 본프로그램인, 실시간으로 방송된 분량때의 후기입니다~

본프로그램은 [ 스트리머와의 Q&A / 이벤트전(롤, 하스스톤, 오버워치) / 스피드 퀴즈 ] 크게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도 바로 가보죠!



리허설중인 단군님 / 맹솔지님 (롤챔스 1대 버프걸이시고, 현재 트위치코리아 사원으로 알고있습니다) / 스리스리 권이슬님



앞쪽에 침착맨(이말년)님과 뒤 의자에 룩삼님, 공혁준님


방송 시작 시간인 5시가 다가오자 스트리머분들이 속속 도착하시네요!

제가 관객석에서 가장앞줄 왼쪽코너에 앉았었는데 tv에서 보던분들이 완전 코앞으로 지나다녀서 신기하고 재밌었습니다 ~ㅅ~ㅋㅋ



트위치 게이머파티 스타트!


먼저, 스트리머분들의 소개와 인사말을 들어본뒤 Q&A코너가 진행되었습니다.

(내용은 다시보기에서! 꽤 재밌다고생각합니다ㅇㅅㅇ 추천ㅋ / 공혁준님의 한달식비가..!? 침착맨님은 사업을..!?)


윗 사진에는 얍얍님이없죠..????

Q&A진행중에 도착하셨습니다.. 크흐음..  방송시작이 지연된 원인의 주된 이유였을겁니다 아마ㅋㅋ


게임을 중계하는 스트리머분들 (바닥에 있는 모니터를 보고 열심히 중계해주고 있습니다)


하스스톤은 단군님 룩삼님이 중계하셨는데 룩삼님도 경기를 해야해서 그때만 침착맨님이ㅎ

리그오브레전드는 단군님과 유명한? 트위치직원분인 마이크허님이 해주셨고

오버워치는 권이슬님과 도현성님이 맡아 중계해주셨습니다.


스트리머와 1:1도 하고, 양팀으로나눠 스트리머+시청자 같은팀으로도 플레이 했죠. 


승자(팀)에게는 상품도 주어졌습니다!

하스스톤경기는 쿠션을, 롤과 오버워치는 랜덤박스를 받아갈 수 있었습니다.

(랜덤박스는 lol과 오버워치 캐릭터 피규어들)


경기를 하는 선수들에게도 중계가 바로 들리기때문에 하스스톤 같은 경우는 웃긴 상황도 많이나왔었죠ㅋㅋ



현장에 초대된분들에게 나눠준 도시락(?)


핫도그 사진 아래에 투명쇼핑백에 여러가지 다과들이 담겨있습니다.

물, 과일음료, 과자, 슈크림, 핫도그, 과일 까지 다양하게 있었고 과자빼고는 경기 관람하면서 맛나게 클리어했습니다 ㅋㅋ


과자같은경우는 포장도 귀엽게 되있는게 인상적이었네요.

내용물도 음.. 시중에서 본적은 없는종류라 설마 직접 만들었나..? 싶었지만 잘 모르겠습니다ㅎ

저 크래커가 맛있더군요. 크래커사이에 씨앗? 같은게 있는데 고소하고 괜찮았어요, 나이 있는분도 맛있어할듯한 느낌?ㅇㅅㅇ



현장에 겐지 등장! 류승룡 기모찌-!! ㅋㅋ


류진노 켄오 쿠라에!

이 글 적다가 알았는데, 저는 류승룡 기모찌로 들린다는건 너무 억지라고 생각했었는데요

대사를 2배속으로 들으면 진짜로 그렇게 들리는거였어욬!! 낄낄



스피드 퀴즈 - 도현성님이 저를 골라주셔서 제가 직접 참여했네요!!

( 저와 도현성님의 스피즈퀴즈 : https://secure.twitch.tv/twitchkr/v/77255119?t=04h08m25s )


고급시계 40점아니고 47점이구요ㅠ ㅋㅋ 해봤자 심해..


아 진짜.. 제가 너무 못해서ㅠ 아쉽게도 실패했습니다.. 실패한거 저밖에없지싶? 한분더있던가

1분동안 다섯문제를 스트리머님이 몸으로 설명하고 시청자가 맞추는거였는데


제가 정말로 리퍼도 한조도 전혀! 안해서.. (나중에 집에서 플레이타임 확인해보니 리퍼0분 한조6분)

두 영웅의 궁극기를 설명하고있다는걸 알아듣기는했지만 스킬이름을 몰라서 맞추지 못했습니다 ㅠㅠㅠ 엉엉



럭키드로우 라고해서, 추첨으로 엄청난 선물을 받아가신분도 있습니다!!


현장관람자에게 AMD씨피유와 게이밍기어 그리고 온라인 시청자에게는 GTX950 캬아~

굉장한녀석들을..!! 아 게이밍기어 써보고싶다.. 하앜.. 기계식키보드.. 하앜하앜..




이렇게해서 2016 트위치코리아 게이머파티 섬머 는 마무리됬습니다!

좀 더 에피소드도 많고 했는데, 사진과함께 막 길게 서술하기도 힘들고.. 한번 시청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ㅎㅎ


트위치코리아 사랑합니다! 안녕~!





2016 트위치코리아 게이머파티 섬머 다시보기 : https://www.twitch.tv/twitchkr/v/772551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