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트위치코리아 게이머파티 섬머 후기!! 上

안녕하세요~

트위치tv 스트리머 카드심리학 (high_card) 입니다.


7월 10일에 다녀온 2016 트위치코리아 게이머파티 섬머 후기!!

긴말할 필요 없이 가보죠!



입구 ㅇㅅㅇ



트위치 게이머파티의 프로그램 구성은 크게 사전이벤트와 본프로그램으로 나뉘고요,

방송으로 송출된 분량이 본프로그램이고


사전이벤트는 현장에 초대된 인원들에게

몇가지 간단한 참여로 선물들을 나눠주었습니다. 실시간 방송 시청자 참여에서도 아마 비슷한 종류를 준거같아요(맞나?ㅎ)

( 낙서존 / 카드뒤집기 게임 / 사진인화 코너 / 방송 체험존 )



낙서존 입니다.

위에는 방명록겸 낙서장 / 아래는 꾸며서 코멘트 적는 엽서(?)


이외에 스트리머에게 하고싶은 질문을 적어서 냈었구요~

방명록의경우에는 제가 상당히 일찍 입장한편이라,

나중에보니 훨씬 빽빽하게 채워져있었는데 다시한번 찍는다는게 깜빡했네요 ㅠ

트위치코리아 자체적으로도 행사 사진을 게시하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왼쪽이 카드뒤집기 게임과 사진인화 코너 / 오른쪽이 방송 체험존


카드뒤집기는 같은그림찾기(기억력 테스트) 게임이었습니다.

하스스톤영웅들이 그려진 블럭을 12개 뒤집어놓고 같은영웅을 찾는것이었죠. 기회는 3번이었습니다.

( 돌겜은 역시 미니게임도 운빨x망겜ㅋ )

2번만에맞추면 마우스패드를 3번만에맞추면 머그컵(텁블러겸용?) 을 받을 수 있었고요.

( 지금생각해보니 같은영웅카드가 2개씩이 아닌건 아니었나 싶기도하네요, 저를포함 앞순서분들도 웬만해서는 2번아니면 3번에 다 맞췄어서 )


저는 운좋게 2번만에 맞추긴했는데 컵이 오히려 가지고싶어서 컵을받아왔습니다. ㅋㅋ


그리고 같은사진의 위쪽에 사진을 찍는코너가있습니다~

찍고나서 몇십초면 바로 프린트되더군요. (매우 작은 기계에 인화지가 좌우반복하더니 인쇄되던ㅇㅅㅇ)


오른쪽사진이 방송 체험존

엑스플릿으로 방송하는 방법에 대해서 벽에 설명이 붙어있고 스태프분들의 설명에따라 방송을 한번 직접 켜보는 체험존이네요.





이렇게 4가지 코너를 돌고 습득한 득템은!?


쿠션, 기념사진, 컵, 페이퍼토이, 블루투스 스피커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소중히 남을 거 같네요. 권이슬님과 이말년님 싸인!

싸인은 프로그램이 전부 끝난뒤에 따로 받은거에요. ㅇㅅㅇ




휴~ 후기 上편을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제대로 후기를 써보려는건 처음이라 정말 오래걸렸네요 잘 썻는지도 잘모르겠고 ㅎㅎ;

뭔가 빼먹은거같지만.. 넘나피곤한것.. 일단 자야겠습니다. 오전에 또 치과예약때문에 일찍일어나야하고 끄으응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에다가 미숙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후기 下편으로 돌아올게요! 예고짤!!

    



2016 트위치코리아 게이머파티 섬머 다시보기 : https://www.twitch.tv/twitchkr/v/77255119










ps. 下편에서 가능한 다시 꺼내겠지만,


일단 먼저.. 관객석쪽 카메라 가장앞에 하늘색셔츠+검정바지+안경 이 저에요 ㅋㅋㅋ

방송탔당!!!!!!!! 제가 원래는 걍 방구석폐인이고 찌그러져있는걸 좋아하는편인데..

이 날은 참여 적극적으로 하려고 마음먹고 갔었어서 ~ㅅ~

도현성님이랑 스피드퀴즈 하면서 무대에도 올라가고요 ㅎㅎ 흐ㅏ 에너지소비가 컸습니다..


그리고 방송시작하고 몇분안있어서 권이슬님 질문타임때 '예쁜건 태어날때부터~' 주제로 대화하다가

관객석쪽에서 ㅇㅈ한다고 하고, 단군님이 권이슬씨팬이냐며 이어가는 과정에서

카메라에 제가 잡혔는데. 그거 제가말한거아니고 옆에분입니다.

카메라 비춰지기전에 저 아니고 옆에분이 말한거라고 손사래치고 사이드로 몸을 빼고있었는데 제가 잡혔네요.

크흠! 뭐, 그냥 그랬었다구요. ㅠ 쭈글..

(하지만 저도 권이슬씨 매우 좋아하는 팬 맞습니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