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트위치코리아 파트너쉽 파티 후기!!

안녕하세요~

트위치tv 스트리머 카드심리학 (high_card) 입니다.


12월 29일에 트위치파티를 다녀왔습니다!! [ 2016 Twitch korea Partnership Party ]

서두없이 바로 가보죠!



문득 메일을보니 트위치파티 초대장이 빠밤!!


리버티나잇앤데이 라는 라운지바에서 파티를 한다고 합니다~!!

저같은 집돌이에겐 익숙하지 않은 분위기일거라서 조금 고민했지만, 흔치않은 기회니까 참여해보기로 했습니다!




포토존 / 입장팔찌 (아래가 요번 파트너쉽파티 위에는 7월에했던 섬머파티)


파티장소 들어오면 명단체크를 하고, 입장 팔찌하나 둘러주고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합니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인화해줍니다.


친구없는찐따랑 놀아주신분들~

포니고라운드님, 그리고 같이오신 트위치 시청자분(아래)

중간은 저랑 친구이자 스트리머 시레이아




파티장


중앙에 바(Bar) 가 있고 앞쪽엔 작은 무대가있습니다.

이날은 멋진 디제이분이 자리하셨고 파티를 뜨겁게 달궈주셨습니다! 둠칫 둠칫ㅇㅅㅇ!!

바텐더분이 예쁘셨는데 사진은 안찍는다고 하셨ㅠ ㅎㅎ




미니게임 하고계신 박태민님 포니님 / 게임머니


사진 요청드리니 흔쾌히 >ㅅ<


입장할때 받은 게임머니로 놀수있는 세가지 미니게임이 있었습니다.


위에 사진은 주사위게임이고 블랙잭과 제비뽑기로 숫자맞추는게임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받는 머니는 20장이었는데 저는 주사위게임으로 조금 땃다가 도로 다 탕진하고 ㅋㅋ

조금남은거로 나머지 두게임 맛만보고 결국 파산했네요 ㅋㅋㅋㅋㅋㅋ

도박은 위험합니다 여러분 낄낄




럭키드로우


경품 추천의 시간!!

쿠션부터해서.. 보온병이던가? 텀블러던가ㅋ 마우스 키보드 피규어 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들이 뿌려졌습니다~~


공혁준님이 상품을 두번 받았습니다. 캬.

저는 하나도 건지지못했죠 큽ㅠ

팔찌에 적혀있던 입장순서 넘버로 추첨도하고, 호응 좋은 사람에게도 줬고

아까 미니게임들로 게임머니 가장 많이번 3위까지(5위던가?)

그리고.. 포토제닉이랑 베스트드레서도 뽑았죠


호기있게 베스트드레서 지원자로 나갔었지만.. 그냥 나갔다가 들어왔습니다. ㅋㅋㅋㅋ

기호말할때 내 닉네임이라도 외쳐서 홍보나할걸 ㅠ

베스트드레서뽑는데 파티 드레스코드도 안맞췄던 사람이나 뽑고.. 흥 칫ㅋ





큽럽 바 분위기의 파티로 별도의 프로그램없이 즐기는 자리였습니다.

저는 음식이랑 술, 그리고.. 셀카와 좋아하는 스트리머분들 사진찍자고 찾아다니는 재미를 즐겼네요 ㅇㅅㅇㅋ


7시~11시까지 진행되었구요.



술마시면서 놀다가 사진을 꼼꼼하게 찍지는 못했어요~ㅅ~

음식도 못찍었고, 안주는 다과류랑 소시지 닭튀김 훈제고기 등(?) 있었어요.

마실것들은 음료도 있고 칵테일, 종류별 캔맥주, 위스키를 샷으로 마실수있었습니다.

캔맥주 아사히가 가장빨리 다 떨어진듯 하더군요 ㅋㅋㅋ




파티에서 제 가장 큰 소득은 사진들이죠!!






크라니쉬님 / 맹솔지님 / 홍차님 / 플러리님 / 김나성님 갓보기님


공혁준님도 찍었는데 ㅠ

너무어두워서 제대로 안나오길래 셀카로 못찍고 뒤집어서 감으로찍었는데 너무 짤려서 찍혔어요 ㅠㅠㅠㅠ

따효니님도 계셔서 기회를 보고있었는데.. 눈치만 보다 어쩌다보니 말 못걸었네요 으앙




흐아. 이제 후기를 마치죠!!

연말에 방구석에만 있었는데, 넘나 반가운 나들이였습니다.


트위치코리아 사랑해요!! 트위치파티 만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