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트위치 랜파티 게임대난투 후기!!

안녕하세요~

트위치tv 스트리머 카드심리학 (high_card) 입니다.


4월 30일, 트위치 랜파티에 다녀왔어요!! [2017 LAN PARTY : Twitch Game Spree]


후기가 넘나 늦었네요ㅋ 가봅시다~!!




뭐엇!! 캡잭님이온다고!? 조은나래님도!!


강남에 위치한 게임이너스 라는 pc방에서 파티가 진행됬습니다.




케이터링, 포토존, 리그존, 스트리밍존 으로 구성된 행사였습니다.


뭐, 솔직히는 그냥 타이틀만 있는거지 그냥 피씨방입니다 ㅇㅅㅇㅋ

도시락과 간식, 음료수와 식혜 등이 제공되었고 입구에는 포토존이나 방명록이 있었습니다.


손도장 방명록




배틀그라운드 / 리그오브레전드 / 오버워치

모두 다 같이 게임을 즐기고있군요ㅋ 게임대난투!! 겜청망청 @ㅅ@


기본적인 인테리어나 공간이 넓고 깔끔했고, 피씨방리그가 열릴때 사용하는곳인지 5인(6인?)으로 된 개별 부스가 있었습니다.

그 부스에서 초대스트리머와 이벤트매치도 있었죠!!




훗, 나의 게임력이란.. 미션도장 7개 이상 받으면 클리어인데 10개 받았습니다. 한번 더 받을수도 있었는데 이미 넘쳐서 패스함ㅋ


(즐기는 행사이기때문에 나중에는 승패와상관없이 미션과상관없이 조별로 재밌게 게임매칭하면서 끝나면 10명 다 도장찍어주고 했어요ㅎㅎㅎㅎ)



리그오브레전드로 참가한경우 자리에 앉으면 5명씩 색깔별로 급조팀이 꾸려져서 다른색팀과 대결을했습니다.

1:1 미드빵 / 2:2 칼바람 / 5:5 칼바람 / 5:5 소환사의협곡 등등 참가자들끼리 매치시켜 게임해서 도장을 받아 미션을 클리어합니다. ~ㅅ~


훗.. 저는 가뿐하게 트페로 신드라를 킬 따내며 1:1미드빵을 이겼고 2:2칼바람도 트페로 승리했습니다 ㅋㅋ

가능한 트페만 플레이했죠, 아무의미없었지만.. ㅇㅅㅇ..


나의 가장 큰 참가목적!! 오예!! ㅋㅋㅋ [ 조은나래님 / 캡틴잭님]


조은나래님과 캠잭님!! 아이고오 은나래님 존예..

전 사실 은나래님보다 권이슬파 이지만.. 이쁜건 이쁜겁니다 헤헿!ㅋ


저는 은나래님팀에서 캡잭님팀을 상대로 플레이했습니다. 5:5 랜덤칼바람 이었고 승리했습죠 후후

볼베로 캡잭님을 넘길때의 짜릿함이란..!! 크으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의 마지막!! 경품 추첨!


저는 이거 추첨중에 현장에서 lol 솔로랭크를 방송중이었는데요 -ㅅ-

제 이름이 불리는겁니다!!


아닛!! 내가!? 내가 당첨이야~!? 넘나 기쁜마음과!! 랭크게임중인데;;;;;; 미친;; 아아아.. 공황장애가 왔지만 일단 앞으로 나가 상품을 타왔습니다!! ㅋㅋ

(랭크게임 1패와 맞바꿔서말이죠 쿨럭 쿨럭.. 내 부부캐 배치고사..)


당첨된 마우스패드!!


저는 데스크패드(장패드)를 사용하고있어서 따로 마우스패드를 당장 사용하지는 않겠지만 상당히 고급품인거같습니다.

검색해보니 무슨 마우스패드가 6만원 가량하는것으로 얼핏.. 호옹이..!! 트위치코리아.. 멋져욧.. 로켓 멋져욧..





미션 도장갯수 클리어시 받을 수 있던 기본 사은품 [ 에코백 / 텀블러 ]


점점 집에 보라색과 트위치로고가 곳곳에 늘어난다아 ㅋㅋㅋㅋ

텁블러에 컵에 에코백에 종이인형 스티커 쿠션 등.. 낄낄





여기까지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ㅇㅅㅇ/

김나성님 / 맹솔지님


나성님 표정 완전 앙칼지고 매력넘치게나오신듯 히힣





트위치 싸랑합니다 예~!!

ByeBy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