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스틸시리즈 킨주 V3 휠 고장 수리


안녕하세요.

트위치tv 스트리머 카드심리학(high_card) 입니다.


제가 얼마전부터 마우스 휠이 고장이나서 고생을 좀 했습니다 ㅠ

(휠이 위로 올릴때는 괜찮은데, 아래로 내리면 계속 위로 튕기는 현상)


lol 플레이할때 때때로 화면 줌인이 되고 제대로 줌아웃을 못하고 계속 휘적휘적 거리며 고통스러워했죠ㅋㅋㅋ 뻐킹

웹툰을보거나, 다른게임할때도 역시나 휠은 사용하기때문에..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수리를 시도했습니다!




원인은 너였냐 냥트리머-!!!!!!!!!!!! ㅋㅋㅋㅋ



항상 컴퓨터나 스트리밍세팅등에 넘나 큰 은혜를 주시고계신 지인분이

그냥 분해해서 휠에 때낀거 청소하면 해결되는 문제일거라고 하셔서 덕분에 괜히 새로사거나 하는일없이 수리 완료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스틸시리스 마우스 분해 라고 검색해서 다른분이 청소하는 사진좀 보고서

분해하고, 일단 사진찍어놓고.. (혹시 뭐 잘못건드려서 어떻게 원상복구 해야하는지 모를까봐 겁나서ㅋ)

청소해주고 다시 사용하니. 완벽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이 마우스 산지 엄청오래된것도아니고해서.. 뭐 그렇게 많이 더럽거나 때끼거나 하진않았고

원인은 고양이 털 이었습니다 -ㅅ-


난 처음에 무슨;; 엄청 얇은 철사같은게 원래 저부분에 감겨있나했음; 죵내 똘똘 뭐가 잘 감겨있길래 ㅋㅋㅋㅋ 미췬 ㅋㅋ




ps. 저 원래 컴퓨터 잘 만지는사람 아니고 마우스 분해해서 청소해본것도 처음이에요, 다들 쉽게 하실 수 있을거같습니다 >ㅅ<

너무 비싼제품이라면 그냥 as를..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