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선 (|) ㅇㅅㅇ 어쩌다 신기한걸 발견해서 적는 글





|


음. 그냥 신기하고, 묘하고, 호기심도생기고, 읭? 싶어서 적어두는 글입니다. 하하




문자 |


저 문자를 보면.. 꽤나 여러가지로 추측이 가능한데요

(대문자i 소문자L 숫자1 역슬래시) ㅋ?



제가 적은 | 은 수직선 입니다. shift+\ 로 적는 문자죠.

(보통 엔터윗편이나 백스페이스 옆에 있습니다)(버티컬 바 라고 명칭하는듯 합니다)


신기한점이라함은


초록검색창.. 그러니까 네이버에 수직선(|) 를 검색하면

아예 아무런! 단 하나의 정보도 나오지않습니다..!! wow !!



저는 지금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하려다가 해외유튜버들이 영상제목에 | 를 사용해서 문장을 나누는것(구분짓는것)을 보고

같은 용도로 사용해보려고 하다가 이 글을 적습니다 ㅋㅋ


외국분들이 적은 | 가 특수문자인지 역슬래시인지 알파벳인지 찾아보다가요


한국에서는 제목에 문장을 구분지을때 어떤표시를 하는게 일반적인지도 궁금하네요. 음.

다음번에 기회되면 알아두도록하죠 ~ㅅ~ 헿




그나저나.. 네이버에 얼마나 방대한 정보가.. 자료가.. 별에별 게 다 있을텐데 개인적으로 굉장히 신기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아주 짧은 지식으로 생각해봤을때..

해외지역까지 검색이 안된다고 치고 한국으로만 생각한다고해도 수직선을 사용한 게시물이 단 하나도 없다는 것?

? 말도 안 돼... 왜지..!!!! 궁금하다..!!

생각해보면 쓸일이 전무한것같기는한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ㅋㅋㅋㅋ

흠 -ㅅ- 신기합니다



혹시 뭔가 너무나 당연한 이유가 있는것이거나 한거면..

.. 그냥 나만 똥멍청이..


혹시 아시는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by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