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10 송파구 PC방 토너먼트 우승

2016년 9월 10일 송파구 가락시장역 힘쎈수달 피씨방대회 우승



 pc방 토너먼트 공식 안내 페이지 : http://www.leagueoflegends.co.kr/?m=esports_ment&mod=pcb_intro



피씨방대회는 전국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고있습니다.

1주마다 약 16군데에서, 한달이면 60번이상(?) 뜨거운 경기가 펼쳐지고 있죠.


이 대회의 느낌은 약간.. 대회라는 카테고리에서는 가장 소규모의, 작은 동네 게임축제 라는 느낌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가에 제한이없고, 참가만해도 마우스패드를 주고 간식도 있죠

또.. 참가비나 게임요금이 무료이고 앞라운드에서 떨어졌어도 우승팀이 나올때까지 놀수있습니다 ㅇㅅㅇ

상품도 물론있고요~ 자세한건 위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 본인 계정으로 참가해야하는 제한은 있습니다 당연하겠죠? )

( 현재 상품은.. 예전보다 약간 아쉽네요 ㅋㅋ 예전엔 마우스였고 키보드 였던적도 있었던거같은데 크ㅠ ㅎㅎ )




대회 스타트-


스탭분께서 토너먼트 방식이나 규칙등을 안내하고있습니다.


pc방 토너먼트는 8강에서 시작인데요,

첫 8강은 롤챔스 승강전과 같은방식입니다. 듀얼토너먼트 방식!!

( 간단하게 생각하면 2승하면 4강진출입니다. 2패하면 탈락이구요 한번은 더 기회가있는거죵)


4강부터는 일반적인 토너먼트.


모든 경기가 단판!! ㄷㄷ..

결승은 양팀합의하에 3전을 할 수 없는지 여쭤봤는데 안된다고합니다 ㅋ

토요일인데.. 퇴근들 하셔야할거고 ㅎㅎㅎㅎㅎㅎㅎ




제공되는 간식-


항상 같은녀석이 나오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거의 같지않을까싶네요 적어도 가격대는 항상 같을테니까 ㅇㅅㅇ


콜라와 맥도날드 불고기버거네요 ㅎㅎ

대워주신건지 사온지 얼마안된건지 아직 온기가 있었고, 잘 먹었습니다~




결승전 승리 통계표시창


음..!! 저희팀은 전승으로 우승 하였습니다! 크으!!

4전4승 이었죠


8강듀얼토너먼트에서 2승으로 먼저 4강에 안착해서

한경기 더 해야하는 다른팀을 잠시 기다리고, 4강과 결승도 승리!!


전적으로보면 대부분 무난하게 이긴거 같아보이기도 하지만 꽤나 위기도 있었습니다.

가장 첫상대에게도 꽤 고전했죠 바텀만 집요하게 파는 갱킹과로밍에 많이 당했고

경기들마다 초반에는 그리 좋은 출발을 못했었네요 ㅋㅋ


그래도 모인 멤버가 다들 기본이 좋고 실력들이 있어서 불리한상황이되도 잘 풀어나갔던거같습니다.

저희팀은 현재기준 다이아 중위권 네명과 마스터티어 한명 으로 이뤄져있었어요 ㅇㅅㅇ


팀명 약한수달팀 ㅋ

피씨방 이름을보고 팀장님이 대충 지었음ㅋㅋㅋ

근데, 다른팀들중에 피방이름 그대로 힘쎈수달 이라고 지은 팀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게도 대결상대로 만나지는 못했습니다 ~ㅅ~ㅎ



4전 4승!


이제알았는데 우째 딱 1뎃씩만했네요 저? ㅋㅋ


상대분들도 티어는 각양각색이지만 다들 잘하셔서 정말 열심히 집중했었네요.

낮게는 골드분이 있는팀도있었고 다야1도보였고, 부캐이신분도있었겠죠..!! 호홓..


저는 피씨방대회를 이번까지해서 네~번정도? 네다섯번 나가본거같은데

항상 한팀정도씩 너무 강력한팀이있어서 마스터티어 둘씩있거나 챌린저분도 보고

그래서 우승은 한번도 못해봤었는데 처음으로 우승했네요~~~~ 넘나 기쁩니다 ㅋ


작은대회고 큰 상이있는것도 아니지만 아주 재밌게 즐겼고 성취감도 있었어요. 하아앜..




우승 기념사진




오늘 get 해온 아이템들


나서스 스킨 / 피오라 마우스패드 / 렝가 보조배터리 / 렝가 노트



음.. 보조배터리는 유용하게 잘 쓰겠네요 없었는데 ㅎㅎ

마우스패드는 뭐 둿다가 나중에 쓰던게 낡으면 바꾸거나 친구 줄거같고

나서스스킨은 -ㅅ- 지금까지도 나중에도 쓸일이없겠지만 등록은해둬야죠 ㅋ

노트안에는 엽서나 소환사의협곡 맵 지도도 있다고 하네요


가장 위 링크, 공식 안내페이지에 더 선명한 사진이나 자세한 안내가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닥 별개없어서 되게 짧게 쓸 줄 알았는데.. 의외로 엄청 길어졌네요 ㅎ



그럼 스트리밍에서 봐요~ ㅂ2

지하철 화장실 셀카잼ㅋ






라이브 방송 주소 : https://www.twitch.tv/high_card

블로그 : http://highcard.tistory.com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hG4XAfBC7a-SU-MAa8mrg


게임내용, 영상, 스트리밍활동 등에 대한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하고, 감사히 듣고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트위치tv : high_card

유튜브 / 블로그(티스토리) / 네이버lol카페 / 루리웹 : 카드심리학

인벤 : 타나아이시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