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트위치 클럽 파티 후기!!

안녕하세요~

트위치tv 스트리머 카드심리학 (high_card) 입니다.


6월 1일, 트위치 클럽 파티에 다녀왔어요!! [2017 TWITCH KOREA CLUB PARTY]


ㅇㅅㅇ



클럽 옥타곤


디제이분들 게스트분들


지소울(G.Soul)님과 제시님도 오셨었네요.



클럽 ㅇㅇ

(사람이 너무많아서 한창 놀던시간때에는 사람밖에안찍히던ㅋ 횡한건 끝났을때라)


쓸말이 딱히없군요.. 궁금한게있으면 물어봐주시길 ㅋ

이것저것 설명하려고 썼다 지웠다하는데 다 쓸데없는거같네요 ㅋㅋㅋㅋ




오락코너에는 오락실기계들과 당일 발매된걸로알고있는 철권7, 농구대 두더지게임 미니포켓볼 다트 등이 있었읍니다.


주류나 안주등은 굉장히 넉넉하게 준비해주셨던것으로 생각되네요.

주류가 전부 소진된건 꽤나 막바지였으니


준비된것들 전부 소진되면 그냥 클럽자체에서 구매해도됬었는데,

아마도~ 먹는데에 크게 지출을 하신 초대인원은 별로 없을거같네요.

(부족해서 말고, 본인이 원하는 먹고싶은것을 구매했을수는있겠고용)



따효니님 / 룩삼님 / 김나성님 / 던님 / 맹솔지님



봤던분들은 훨씬 많은데.. 중간에 포기해서ㅋ


홍차님 공혁준님 크라니쉬니 얍얍님 등등.. 권이슬님이나 오성균님도 오셨더군요


가장 놀란건 skt선수분들 뱅선수 피넛선수!! 모쿠자님도, 다른선수분들은 모르겠네용 ㅠ

정말 사진찍고싶었지만.. 실례인거같아..




트위치 넘나 멋진것..





소리 줄이고 틀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스피커와 가까워서 그랬는지 미친듯한 귀 테러를 당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