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베스트댓글 먹었다!!ㅋㅋ







안녕하세요 트위치tv 스트리머 카드심리학입니다.


네이버웹툰의 토요웹툰 은주의방2 에 86화 베스트댓글 한자리 차지해서 글쓰네요 ㅋㅋㅋ

뭐 아무쓸데없는 일이지만 ~ㅅ~



은주의방은

인테리어 / 연애 / 직업적성(내가 원하는 직업?) / 사람들간의 갈등


등등이 들어있는 작품입니다.



노란구미작가님의 작품이고 은주의방 시즌1도 재밌게봤고 세개의시간도 재밌게봤었죠 ㅎㅎ

만화여서 어쩔 수 없는 부분도있지만

상당히 실제 우리 생활에 가까운 만화들이네요.




배뎃의 저 내용은, 작품중간에 인간관계들에서 숨어있는 연결관계를 찾아낸것인데요

작가님은 아마 사람들이 다 눈치 챌거라고 생각하며 그리시지않았을까싶은데,


중간에 잘보면 상당히 대놓고. 나오거든요 암시해주는부분이


근데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몰랐던거같아요

저도 처음 읽었을때는 몰랐어요 ㅋㅋ


몇일전에 다시한번 정주행을 했다가 '어?' 하고 발견했습니다 ㅋㅋ




그럼 200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