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g 끝내고 시골 다녀옵니다

Keg 탈락하고 ㅋ
서울 본선 이었는데
128강부터 였던거같고
32강부터 시드 받았던분들도 왔는데

128강 64강 이기고 32강에서 졌네요ㅠ

그러고 예정되있던 할머니 생신잔치 가려고
고속터미널로 ㄱㄱ

시간이 한시간 정도 비어서

혼자 노래방감 ㅋㅋㅋㅋㅋㅋ
1시간 존내 질러대고 이제 차안이네요
영천행

주말동안 맛난거먹고 쉬고
주중부터 다시 빡세게 방송가겠습니다

간단한 keg후기도 올릴게용 ㅎㅎ


7월말 8월이면 다들 방학이려나?
좀 심각하게 덥지만..

즐거운 여름들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