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 : 우선 키보드에서 엔터키를 뽑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늘 알고있으면서도 실천을 못하니..!!





오피지지 : 오, 나중에 이름을 새기면 꼭 인증사진 한 장 보내주세요. 오피지지 메인에 걸어드리겠습니다. (웃음) 그러면 승급도 성공했으니, 여유롭게 다음 시즌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팁을 준다면요? 
스피릿 : 우선 키보드에서 엔터키를 뽑으세요. 모든 티어를 막론하고 채팅을 끄는 게 최우선인 것 같습니다. 대신 게임 내에 있는 ‘지원’, ‘퇴각’ 등 핑을 잘 활용해보세요. 또 뻔한 얘기지만 팀원들이 조금 못하더라도 본인이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이 게임을 살리겠다는 마인드를 갖는 게 중요합니다.


- op.gg 스피릿 인터뷰 中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