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치료를 시작했어요

쿨럭 쿨럭


제가.. 어린나이도 아닌데 참.. 치아관리를 개 똥으로 해서..

어릴때도 치과비용으로 엄니 돈깨나 깨먹었는데


치과를 몇년만에 들렀더니

예비군5년차생키가 또 이렇게 헛돈을 날리네요 아이고 ㅠㅠㅠ


진짜.. 들으시면 "뭐? 미친샛기" 라고 절로 튀어나올 금액이..


이번에는 제 돈으로 지불할거긴하지만 후우..



정말 요번에 치과치료 끝내면 이후부턴 관리 철저하게 하려고 마음 단단히 먹었습니다!!

소 잃고라도 외양간 고치긴 고쳐야죱 끄엉ㅠㅠㅠ


철저하게라고 해도.. 보통 어릴때부터 당연히 교육받던 양치질만 잘하고해도 문제없었을텐데

전 그것조차 빼먹을때가 많았어서 ㅠ 등싄이라고 욕해주세요 ㅋㅋ ㅠ


때우거나 씌우는것들은 한달정도면 끝내겠지만

임플란트를 하나 할게있어서 올해 내내해야 완료될거같네요



여러분은 저처럼 늦지말고 관리 잘 하시길!




ps. 치과 비용은 태그..

+ Recent posts